브랜드 홍수의 시대. 수 많은 브랜드들 중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는 어떤 브랜드일까? 그런 브랜드를 개발하고 구축하는 모든 활동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브랜드 컨설팅이다.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소비자 지향적으로 접근해야 하며, 대단히 정교하게 소비자의 마음을 고려해야 한다.

  • 브랜드 진단 및 리서치
  • 브랜드 자산 측정
  •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
  • 브랜드 컨셉 개발
  • 브랜드 네이밍
  • 브랜드 디자인(CI & BI)
  •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 전략 컨설팅(Brand Strategy Consulting)

브랜드 전략 컨설팅(Brand Strategy Consulting)

  브랜딩은 평범한 것을 보다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것으로 바꾸는 작업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포지셔닝을…

read more
브랜드경영 진단(Brand Management Diagnostic)

브랜드경영 진단(Brand Management Diagnostic)

♦ 개요 브랜드 경영의 문제점 및 애로점을 파악하여 브랜드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read more
브랜드 파워 지수(Brand Pawer Index)

브랜드 파워 지수(Brand Pawer Index)

♦ 개요 : Brand Power는 소비자들이 사고 싶은 상품을 검토할 때 구매 후보에 들어가는 브랜드(Evokes…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