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화를 통해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생산지와 소비지의 거리를 좁히고, 인간적인 규모(서로를 알 수 있는 정도)로 되돌리는 로컬 경제는 앞으로 우리가 해야 할 중요한 가치 활동이 될 것이다. 로컬을 바라보는 다양한 관점을 존중하고 각자의 생각을 펼칠 수 있는 열린 로컬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한다. 로컬비즈니스 관점에서 로컬마케팅과 로컬브랜딩, 그리고 로컬기반 데이터분석으로 새로운 가치를 찾으려 한다. 지역의 중소기업은 로컬의 특성을 반영한 로컬 브랜딩으로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