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바인(VALUEVINE)은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개발, 신제품개발, 마케팅조사, 마케팅교육 등 마케팅&브랜딩 분야에 대한 전문 역량을 갖춘 전문가들이 고객 기업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를 통해 최종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3.8 밸류바인컨설팅 설립(2004.8 법인설립)
2004.3 축산물브랜딩 컨설팅 수행기관으로 선정됨(농림부)
2005.4 브랜드진단 모델 개발(Valuevine™ Brand Diagnostic Model(V-BDM))
2005.9 실무자 중심의 무료 브랜드전문교육과정인 브랜딩스쿨 오픈
2006.3 브랜드파워 모델 개발(Valuevine™ Brand Power Model(V-BPM))
2006.5 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 전략컨설팅 수행기관으로 선정됨(중소기업진흥공단)
2007.6 소비자를 유혹하는 마케팅전략34(원앤원북스) 번역 출간
2008.9 도시브랜드 자산의 평가와 지수화 방법에 관한 연구(생산성논집, 22(3)) 발표
2011.5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사업 전략컨설팅 수행기관으로 선정됨(중소기업진흥공단)
2012.7 주식회사 밸류바인으로 상호변경 및 CI변경
2012.9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한빛비즈) 출간
2014.2 마케팅 리서치(형설출판사) 출간
2014.12 공공브랜드의 전략적 관리(한경사) 출간
2015.5 한국지방브랜드경쟁력지수(KLBCI) 모델 개발 및 2015 지수발표(한국경제신문)
2016.11 서울브랜드 확산전략 방향 수립 연구(서울특별시)
2016.12 KLBCI 2016 지수발표(한국경제신문)
2017.10 공항면세점 MD 전략 수립(JDC)
2018.07 서울시 캠퍼스타운사업 사업모델 : 서울로-만리재로 골목길 개발(숙명여대)
2019.04.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개정판(한빛비즈) 출간
2019.06 홍천미술관 일원 역사문화예술타운 조성 기본계획 및 타당성 연구(홍천군)
2019.09 DMZ Forum, DMZ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 발표(경기연구원)
2019.12 안성 로컬푸드 직매장 활성화 방안 수립(안성시청)
2020.04 공항면세점 MD 전략 재수립(JDC)
2020.10 데이터 리터러시 역량 강화 방안(국가공무원인력개발원)
2020.11 DMZ 이미지의 변천과 브랜딩 전략(경기연구원)
2021.02 한권으로 읽는 비즈니스 명저 100(좋은습관연구소) 출간
2021.07 DMZ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및 데이터 구축(경기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