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하여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마케팅과 브랜딩의 가장 기본적인 활동이다. 마케팅 전략 수립, 브랜딩 전략 수립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 모든 비즈니스는 마케팅과 브랜딩이 필요하고 아무에게나 맡길 수 없는 가장 중요한 업무다. 아울러 전문가들은 미래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퍼스널 브랜딩을 해야 한다.

브랜드 홍수의 시대. 수 많은 브랜드들 중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는 어떤 브랜드일까? 그런 브랜드를 개발하고 구축하는 모든 활동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브랜드 컨설팅이다.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소비자 지향적으로 접근해야 하며, 대단히 정교하게 소비자의 마음을 고려해야 한다. 브랜드 진단 및 리서치, 브랜드 자산 측정,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 브랜드 컨셉 개발, 브랜드 네이밍, 브랜드 디자인(CI & BI),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을 통해 강력한 브랜딩을 해야 한다.

이제 도시도 무한경쟁을 해야만 하는 시대이다. 도시의 규모에 따라 도시 브랜딩 및 마케팅의 대상과 방법도 다를 수 밖에 없다. 중요한 것은 경쟁도시들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차별화 된 개성과 특성을 가질 수 있도록 장기적인 관점에서 도시브랜딩을 해야한다. 도시브랜드의 슬로건 하나 만들어 놓는다고 도시브랜딩이 되는 것이 아니다.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도시브랜딩을 해야 모두가 찾는 경쟁력 있는 도시가 될 수 있다.

브랜드 전략 컨설팅(Brand Strategy Consul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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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경영 진단(Brand Management Diagnost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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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파워 지수(Brand Pawer 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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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요 : Brand Power는 소비자들이 사고 싶은 상품을 검토할 때 구매 후보에 들어가는 브랜드(Evok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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