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하여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마케팅과 브랜딩의 가장 기본적인 활동이다. 마케팅 전략 수립, 브랜딩 전략 수립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 모든 비즈니스는 마케팅과 브랜딩이 필요하고 아무에게나 맡길 수 없는 가장 중요한 업무다. 아울러 전문가들은 미래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퍼스널 브랜딩을 해야 한다. 지역의 중소기업은 로컬의 특성을 반영한 로컬 브랜딩으로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이 필요하다.
이제 도시도 무한경쟁을 해야만 하는 시대이다. 도시의 규모에 따라 도시 브랜딩 및 마케팅의 대상과 방법도 다를 수 밖에 없다. 중요한 것은 경쟁도시들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차별화 된 개성과 특성을 가질 수 있도록 장기적인 관점에서 도시브랜딩을 해야한다. 도시브랜드의 슬로건 하나 만들어 놓는다고 도시브랜딩이 되는 것이 아니다.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도시브랜딩을 해야 모두가 찾는 경쟁력 있는 도시가 될 수 있다.

도시브랜드 구축 컨설팅(City Brand Building Consulting)

도시브랜드 구축 컨설팅(City Brand Building Consulting)

♦ Problem & Goal : 현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진단을 통해 문제점을 도출하고 도시 브랜드 전략의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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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경쟁력 평가(City Competitiveness Evaluation)

도시경쟁력 평가(City Competitiveness Evaluation)

♦ 개요 도시경쟁력 평가는 도시의 기반 자원과 활동의 주체들, 그리고 이러한 활동으로 인한 주민의 삶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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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브랜드 자산 평가와 지수화(City Brand Equity Index)

도시브랜드 자산 평가와 지수화(City Brand Equity Index)

♦ 개요 도시브랜딩 활동의 결과로 누적된 도시브랜드의 자산을 계량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도시브랜드 자산 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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