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화를 통해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생산지와 소비지의 거리를 좁히고, 인간적인 규모(서로를 알 수 있는 정도)로 되돌리는 로컬 경제는 앞으로 우리가 해야 할 중요한 가치 활동이 될 것이다. 로컬을 바라보는 다양한 관점을 존중하고 각자의 생각을 펼칠 수 있는 열린 로컬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한다. 로컬비즈니스 관점에서 로컬마케팅과 로컬브랜딩, 그리고 로컬기반 데이터분석으로 새로운 가치를 찾으려 한다. 지역의 중소기업은 로컬의 특성을 반영한 로컬 브랜딩으로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이 필요하다.

 

도시브랜드 구축 컨설팅(City Brand Building Consulting)

도시브랜드 구축 컨설팅(City Brand Building Consulting)

♦ Problem & Goal : 현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진단을 통해 문제점을 도출하고 도시 브랜드 전략의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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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경쟁력 평가(City Competitiveness Evaluation)

도시경쟁력 평가(City Competitiveness Evaluation)

♦ 개요 도시경쟁력 평가는 도시의 기반 자원과 활동의 주체들, 그리고 이러한 활동으로 인한 주민의 삶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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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브랜드 자산 평가와 지수화(City Brand Equity Index)

도시브랜드 자산 평가와 지수화(City Brand Equity Index)

♦ 개요 도시브랜딩 활동의 결과로 누적된 도시브랜드의 자산을 계량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도시브랜드 자산 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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