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vine.kr
  • Home
  • Business Services
    • Local Business Lab
    • Marketing Research & Data Analytics
    • Marketing & Branding Consulting
    • Training Program
  • Portfolio
    • Projects
    • Coaching & Training
    • Publications
  • About Us
    • Overview
    • History
    • Brand Story
    • Who we are
    • Core Competency
    • What’s News
  • Dr.Koo’s Blog
    • Data Analytics & Data Literacy
    • Market Sensing & Insighting
    • Book Review & Briefing
    • Marketing & Branding School
  • Contact

What’s News

Home About Us What’s News

logo_footer

footer01-1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브랜드 관계를 만들어야 합니다. 밸류바인은 전략적 마케팅과 전략적 브랜딩으로 고객과의 브랜드관계를 창출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최상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 Facebook
  • Twitter
  • Instagram
Recent Work
  • (인클) 직장 없는 시대에 나를 전문가로 브랜딩 하는 방법 (인클) 직장 없는 시대에 나를 전문가로 브랜딩 하는 방법
    2022년 5월 4일
  • 디지털 전환 패러다임에 대응하기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 역량 강화 디지털 전환 패러다임에 대응하기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 역량 강화
    2022년 3월 29일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금융마케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금융마케팅
    2022년 3월 28일
Latest Posts
  •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만들어라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술이 아니라 변화관리다!
  • 골목경제 활성화를 위한 <골목길 자본론>
  • 타이탄들은 어떤 도구를 사용하여 최정상에 올랐을까?
  • <트렌드 읽는 습관>으로 트렌트 헌터가 되자
  • <로컬의 미래>, 로컬이 미래가 되기 위해서는..
  • <디커플링> 어떻게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할 것인가?
  •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구독경제의 핵심은 무엇일까?
Copyright ⓒ VALUEVIN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