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데이터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2019년 8월 8일
글. 구자룡/밸류바인 대표컨설턴트(경영학박사) 과연 데이터는 거짓말을 하지 않을까? 이미 디지털화된 세계에 살고 있는 우리들의 일상은…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완벽한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하라
2019년 7월 25일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완벽한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하라 글. 구자룡/밸류바인 대표컨설턴트(경영학박사) 최근 리모델링을 마치고…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트렌드 분석의 본질은 새로운 가치 창출이다
2018년 2월 2일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99호에 개제 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8.01.24 08:06:57)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트렌드…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4.0 시대, 기업은 어떻게 브랜딩을 해야 하나
2018년 1월 5일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95호에 개제 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8.01.04 18:01:46)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