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데이터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데이터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글. 구자룡/밸류바인 대표컨설턴트(경영학박사) 과연 데이터는 거짓말을 하지 않을까? 이미 디지털화된 세계에 살고 있는 우리들의 일상은…

read more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완벽한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하라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완벽한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하라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완벽한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하라 글. 구자룡/밸류바인 대표컨설턴트(경영학박사) 최근 리모델링을 마치고…

read more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트렌드 분석의 본질은 새로운 가치 창출이다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트렌드 분석의 본질은 새로운 가치 창출이다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99호에 개제 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8.01.24  08:06:57)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트렌드…

read more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4.0 시대, 기업은 어떻게 브랜딩을 해야 하나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4.0 시대, 기업은 어떻게 브랜딩을 해야 하나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95호에 개제 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8.01.04  18:01:46)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