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트렌드 분석의 본질은 새로운 가치 창출이다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트렌드 분석의 본질은 새로운 가치 창출이다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99호에 개제 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8.01.24  08:06:57)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트렌드…

read more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4.0 시대, 기업은 어떻게 브랜딩을 해야 하나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4.0 시대, 기업은 어떻게 브랜딩을 해야 하나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95호에 개제 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8.01.04  18:01:46)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read more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4.0 시대, 그 변화의 중심에 우리가 있어야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4.0 시대, 그 변화의 중심에 우리가 있어야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85호에 개제 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7.10.12  18:05:35)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read more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돈이 없다. 그래서 마케팅을 못한다(?)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돈이 없다. 그래서 마케팅을 못한다(?)

아래 칼럼은 주간지 이코노믹리뷰 878호에 개제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7년 08월 29일)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돈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