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트렌드 분석의 본질은 새로운 가치 창출이다
2018년 2월 2일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99호에 개제 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8.01.24 08:06:57)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트렌드…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4.0 시대, 기업은 어떻게 브랜딩을 해야 하나
2018년 1월 5일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95호에 개제 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8.01.04 18:01:46)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4.0 시대, 그 변화의 중심에 우리가 있어야
2017년 10월 15일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85호에 개제 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7.10.12 18:05:35)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켓…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돈이 없다. 그래서 마케팅을 못한다(?)
2017년 9월 5일
아래 칼럼은 주간지 이코노믹리뷰 878호에 개제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7년 08월 29일)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