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빅뱅] 전기자동차로의 변화는 기회일까? 위기일까?

[마케팅 빅뱅] 전기자동차로의 변화는 기회일까? 위기일까?

아래 칼럼은 주간지 이코노믹리뷰에 개제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7년 08월 11일)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전기자동차로의…

read more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고객은 보여주기 전까지 자신이 원하는 것 모른다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고객은 보여주기 전까지 자신이 원하는 것 모른다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64호에 개제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7년 05월 25일) 고객은 보여주기 전까지 자신이 원하는…

read more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4차 산업 혁명의 본질은 소비 행동의 변화다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4차 산업 혁명의 본질은 소비 행동의 변화다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61호에 개제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7년 05월 3일) 4차 산업 혁명의 본질은 소비…

read more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케팅이 필요 없는 혁신 제품을 만들어라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마케팅이 필요 없는 혁신 제품을 만들어라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58호에 개제된 글입니다.(온라인 승인 2017년 04월 13일  18:47:10) 마케팅이 필요 없는 혁신…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