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4.0시대의 디지털기반 도시브랜딩의 필요성-서울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켓4.0시대의 디지털기반 도시브랜딩의 필요성-서울브랜드를 중심으로

서울특별시에서 서울브랜드 런칭2주년을 기념하여 '2017 서울 소통 컨퍼런스’를 2017년 11월 9일 시청 다목적홀에서 개최했다. 첫날…

제품으로 다시 태어나는 서울, SEOUL

제품으로 다시 태어나는 서울, SEOUL

[도시브랜드와 민간기업의 제품이 상생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브랜딩] 아래 기사는 The PR 2017년 10월호(VOL.90)의 기사입니다.…

구미, 3회 ‘4차 산업혁명 & 비즈니스 빅뱅’ 세미나 구미코에서 열려

구미, 3회 ‘4차 산업혁명 & 비즈니스 빅뱅’ 세미나 구미코에서 열려

아래 기사는 2017년 9월 20일 3회째  ‘4차 산업혁명 & 비즈니스 빅뱅’ 세미나에서 "도시브랜드 경쟁력 제고 방안"에 대해 발표한 내용이다.…

[대구 혁신브랜드 전략 콘퍼런스] ‘대구’ 하면 아직도 사과?…’IoT 미래도시’ 이미지 심어야

[대구 혁신브랜드 전략 콘퍼런스] ‘대구’ 하면 아직도 사과?…’IoT 미래도시’ 이미지 심어야

(한국경제, 입력: 2016-04-29 17:38:34 / 수정: 2016-04-30 01:53:28) 브랜드 경쟁력 개선 시급한 대구 과수원 없어진지가…

[부산 도시브랜드 전략 콘퍼런스] 부산의 도시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부산 도시브랜드 전략 콘퍼런스] 부산의 도시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부산 도시브랜드 전략 콘퍼런스에서 발표한 내용의 신문기사] 한국경제신문, 입력: 2016-03-18 17:50:35 / 수정: 2016-03-19 02:4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