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vine.kr
  • Home
  • Business Services
    • Local Business Lab
    • Marketing Research & Data Analytics
    • Marketing & Branding Consulting
    • Training Program
  • Portfolio
    • Projects
    • Coaching & Training
    • Publications
  • About Us
    • Overview
    • History
    • Brand Story
    • Who we are
    • Core Competency
    • What’s News
  • Dr.Koo’s Blog
    • Book Review & Briefing
    • Data Analytics & Data Literacy
    • Market Sensing & Insighting
    • Marketing & Branding School
  • Contact

Data Analytics & Data Literacy

Home Dr.Koo’s Blog Data Analytics & Data Literacy
[리서치] 마케팅조사에 대한 새로운 통찰

[리서치] 마케팅조사에 대한 새로운 통찰

2016년 9월 14일

글. 구자룡(밸류바인 대표/경영학박사) 마케팅조사에 대한 새로운 생각 기업 경영활동을 보다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전개할 수 있도록…

read more

logo_footer

footer01-1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브랜드 관계를 만들어야 합니다. 밸류바인은 전략적 마케팅과 전략적 브랜딩으로 고객과의 브랜드관계를 창출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최상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 Facebook
  • Twitter
  • Instagram
Recent Work
  • 데이터 기반 문제해결 역량 강화 데이터 기반 문제해결 역량 강화
    2022년 7월 24일
  • 기업 가치 극대화를 위한 브랜드 경영과 내부 브랜딩 기업 가치 극대화를 위한 브랜드 경영과 내부 브랜딩
    2022년 6월 2일
  • (인클) 직장 없는 시대에 나를 전문가로 브랜딩 하는 방법 (인클) 직장 없는 시대에 나를 전문가로 브랜딩 하는 방법
    2022년 5월 4일
Latest Posts
  • 사내 마케팅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 <대한민국 인구 트렌드>에서 새로운 미래를 생각한다
  • <지역재생의 진실>과 내생적 발전
  • <지역을 살리는 로컬 브랜딩>과 지역경제 활성화
  • <한반도 평화와 개성공단의 미래>를 위한 상상력이 필요하다
  • <신호와 소음>을 구분하여 예측 확률을 높이자!
  • 상상을 뛰어넘는 스마트한 세상 <스마트시티, 유토피아의 시작>
  •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만들어라, <마켓 5.0>
Copyright ⓒ VALUEVIN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