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고객을 불러들이는 힘, 고객 시간 점유 마케팅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고객을 불러들이는 힘, 고객 시간 점유 마케팅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고객을 불러들이는 힘, 고객 시간 점유 마케팅 구자룡 (주)밸류바인 대표, 경영학박사…

read more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서비스의 승부는 디테일에서 결정된다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서비스의 승부는 디테일에서 결정된다

구자룡 (주)밸류바인 대표, 경영학박사 우리는 일상생활 속에서 하루에도 셀 수 없이 많은 서비스에 노출된다. 버스에서,…

read more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고객은 문제에 대한 조치가 아니라 해결을 원한다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고객은 문제에 대한 조치가 아니라 해결을 원한다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고객은 문제에 대한 조치가 아니라 해결을 원한다 구자룡 (주)밸류바인 대표, 경영학박사…

read more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도시 브랜딩의 본질은 브래노믹스다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도시 브랜딩의 본질은 브래노믹스다

아래 칼럼은 이코노믹리뷰 845호에 개제된 글입니다. [구자룡의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 도시 브랜딩의 본질은 브래노믹스다 구자룡…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