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r_20150109_ddp_l1010160


♦ Problem & Goal :

현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진단을 통해 문제점을 도출하고 도시 브랜드 전략의 목표, 중장기 비전을 반영하여
도시의 미래지향(To-be) 이미지와 도시 브랜드 간 최적화를 도모해야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장기적 관점에서 도시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 수립 & Creative를 시행해야 합니다.

  • 성공적인 도시마케팅을 통해 시민 자긍심 고취
  • 성공적인 도시마케팅을 통해 도시 경쟁력 강화

♦ Tasks : 

  • City Identity 도출
  • City Brand Concept 개발
  • City Brand Positioning 전략
  • City Brand Slogan 개발
  • City Brand Visual Identity System 개발
  • City Brand Communication Plan
  • City Brand Relationship 구축
  • City Brand Value 창출

v-city-brand-consulting-frame

 

♦ Methodology & Framework :

v-city-brand-consulting-methodology

 

♦ Process(Case) :

v-city-brand-consulting-pro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