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은 평범한 것을 보다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것으로 바꾸는 작업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포지셔닝을 통한 차별화이다.
– 추보 구자룡
♦ Problem & Goal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핵심가치를 찾아 차별화 된 브랜드 컨셉을 개발합니다.
브랜드 컨셉을 고객들에게 약속하고 일관되고 지속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창출합니다.
그리고 고객들과의 호의적이고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여 강력한 브랜드자산을 구축해야 합니다.
♦ Tasks :
- Brand Identity 정립
- Brand Concept 개발
- Brand Positioning 전략
- Brand Communication Plan
- Brand Relationship 구축
- Brand Value 창출
♦ Methodology & Framework :
♦ Process(Ca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