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이 책은 “전문가의 미래, 나를 브랜딩하라”의 칼럼 12편을 수정 및 보완하고 남다른 브랜딩을 한 12명의 전문가를 추가적으로 인터뷰하여 정리한 내용을…
이 책은 “전문가의 미래, 나를 브랜딩하라”의 칼럼 12편을 수정 및 보완하고 남다른 브랜딩을 한 12명의 전문가를 추가적으로 인터뷰하여 정리한 내용을…
이 책은 지난 2000년부터 지금까지, 최근 20년 동안 국내에 출간된 경제경영서 중 우리 사회에 큰 파장을 주었거나 지금 다시 읽어도…
2019 KICOX-KPC 충북권산업단지클러스터연합회 지식포럼 과정의 CEO 북클럽 첫번째 테마로 최근 개정판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도서로 강연 2019.05.30. 오송…
마클, 구독경제, 지금 당장 공부하라, 2019.05.22. 코엑스 구독경제의 핵심은 데이터다
건국대 AMP,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2019.05.21. 디지털 중심으로 마케팅을 선도해야 생존할 수 있다 마케팅의 본질과 마케팅 전략…
2012년에 출간되었던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을 지난 2여년에 걸쳐 최신 내용과 사례로 개정한 최신개정판입니다. 현장에서 가장 유용한 마케팅 실무서의 전설,…
4차 산업혁명을 앞세운 경영환경의 변화는 글로벌화, 경기침체, 소비의 양극화 등 종래의 메인 스트림과 맞물리면서 기업들이 일찍이 경험할 수 없었던 소비의…
세계적인 강소기업의 성공사례를 통해 시장의 판을 깨고 새 판을 짜고자 하는 중소기업 CEO 대상의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자료입니다. (2016.03.05…
고양시에서 <2015년 민선6기 주요 현안사항 워크숍>을 양평군 강하면에 있는 현대 블룸비스타에서 있었는데, 여기에 특강으로 [고양시 도시브랜드 현황과 발전방안]이라는 주제 강연을…
한국HRD교육센터와 자기계발 작가와의 산책 카페(http://cafe.daum.net/hrdbook)에 주관하는 재능기부 특강을 2015년 2월 4일 저녁 7시부터 한국HRD교육센터(성남)에서 진행합니다. 주제 : 지금 당장 마케팅…
마케팅 실행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역량강화를 위해 코칭, 상품성향상 및 실무교육을 지원하는 사업 • 칠*********합 Task : 마케팅 전략…
중소기업이 생산한 소비재 완제품을 대상으로 소비자 및 전문가 평가단의 시장성 조사를 통해 혁신제품을 선별하여 마케팅 전략수립, 제품개선 등 마케팅 단계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