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클) 직장 없는 시대에 나를 전문가로 브랜딩 하는 방법 2022년 2월 밀리의서재에서 밀리오리지널로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을 출간했습니다. 이 책을 기반으로 인클에서 마이크로 러닝 방식으로 총 14강을…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 공공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12명의 저자들이 힘을 합쳐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를 출간했다. 저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로컬 브랜딩"이란…
마켓 센싱 역량 강화(마케팅 통찰력 개발) 한국생산성본부(KPC)에서 공개 과정으로 개설되는 과목으로 연간 3회 계획되어 있는데 지난 10년 가까이 꾸준하게 개설되고 있다. 올해 2회차 강의로 근래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