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기획자 마케터가 데이터 분석가보다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하는 법 구자룡 저 | 좋은습관연구소 | 2024년 03월 18일       책소개…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

공공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12명의 저자들이 힘을 합쳐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를 출간했다. 저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로컬 브랜딩"이란…

직장 없는 시대를 살아가는 방법

직장 없는 시대를 살아가는 방법

3월 첫 주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듯 청년 대상으로 직장 없는 시대를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함께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주문화관광재단의 요청으로…

웰니스 관광 역량 강화를 위한  브랜드 스토리

웰니스 관광 역량 강화를 위한 브랜드 스토리

어느 순간 우리들의 의식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단어가 웰니스다. 웰니스(Wellness)는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1961년 미국 의학자 헐버트 던(Halbert L. Dunn) 박사가…

브랜드 경영과 B2B 브랜딩

브랜드 경영과 B2B 브랜딩

브랜드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B2B 브랜드라고 해서 예외가 될 수 없다. 다만 B2B 기업은 사업의 특성상 B2C 기업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