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기획자 마케터가 데이터 분석가보다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하는 법 구자룡 저 | 좋은습관연구소 | 2024년 03월 18일       책소개…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

공공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12명의 저자들이 힘을 합쳐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를 출간했다. 저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로컬 브랜딩"이란…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이 책은 “전문가의 미래, 나를 브랜딩하라”의 칼럼 12편을 수정 및 보완하고 남다른 브랜딩을 한 12명의 전문가를 추가적으로 인터뷰하여 정리한 내용을…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최신개정판)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최신개정판)

2012년에 출간되었던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을 지난 2여년에 걸쳐 최신 내용과 사례로 개정한 최신개정판입니다. 현장에서 가장 유용한 마케팅 실무서의 전설,…

마케팅 리서치 (개정판)

마케팅 리서치 (개정판)

4차 산업혁명을 앞세운 경영환경의 변화는 글로벌화, 경기침체, 소비의 양극화 등 종래의 메인 스트림과 맞물리면서 기업들이 일찍이 경험할 수 없었던 소비의…

공공브랜드의 전략적관리

공공브랜드의 전략적관리

    ♦ 김유경, 구자룡 등 지음 ♦ 한경사 ♦ 2014년 12월 23일 출간     공공브랜드에 대한 브랜딩 역시 상업적 브랜딩…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 구자룡 저 ♦ 한빛비즈 ♦ 2012.09.30. ♦ 448쪽       교보문고 바로가기 예스24 바로가기 당신을 진정한…

  •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