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학위논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별 브랜드 인지,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제 목 [국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별 브랜드 인지,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로열티에…
♦ 제 목 [국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별 브랜드 인지,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로열티에…
♦ 라이언 매튜스, 와츠 와커 공저 ♦ 구자룡, 김원호 공역 ♦ 더난출판 ♦ 2005.09.26 본서는…
구자룡 지음 | 원앤원북스 | 2003년 10월 10일 출간 이 책은 포지셔닝에 대해 집중적으로 연구한 결과물을 정리한 것이다. 1994년부터 한국능률협회에서…
♦ 자일스 루리(Giles Lury) 저 ♦ 구자룡 편역 ♦ 리더스북 ♦ 2006.3. 시장조사에 대한 실무적인 어려움 때문에 두려움을 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