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기획자 마케터가 데이터 분석가보다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하는 법 구자룡 저 | 좋은습관연구소 | 2024년 03월 18일 책소개…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기획자 마케터가 데이터 분석가보다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하는 법 구자룡 저 | 좋은습관연구소 | 2024년 03월 18일 책소개…
공공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12명의 저자들이 힘을 합쳐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를 출간했다. 저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로컬 브랜딩"이란…
이 책은 “전문가의 미래, 나를 브랜딩하라”의 칼럼 12편을 수정 및 보완하고 남다른 브랜딩을 한 12명의 전문가를 추가적으로 인터뷰하여 정리한 내용을…
이 책은 지난 2000년부터 지금까지, 최근 20년 동안 국내에 출간된 경제경영서 중 우리 사회에 큰 파장을 주었거나 지금 다시 읽어도…
2012년에 출간되었던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을 지난 2여년에 걸쳐 최신 내용과 사례로 개정한 최신개정판입니다. 현장에서 가장 유용한 마케팅 실무서의 전설,…
4차 산업혁명을 앞세운 경영환경의 변화는 글로벌화, 경기침체, 소비의 양극화 등 종래의 메인 스트림과 맞물리면서 기업들이 일찍이 경험할 수 없었던 소비의…
♦ 제 목 [국문] : 도시브랜드 자산의 평가와 지수화에 관한 연구 ♦ 제 목 [영문] : Evaluation and Indexation of City…
♦ 김유경, 구자룡 등 지음 ♦ 한경사 ♦ 2014년 12월 23일 출간 공공브랜드에 대한 브랜딩 역시 상업적 브랜딩…
♦ 이명식, 구자룡, 양석준 지음 ♦ 형설출판사 ♦ 2014년 02월 28일 출간 ♦ 580쪽 | 198 * 265…
♦ 구자룡 저 ♦ 한빛비즈 ♦ 2012.09.30. ♦ 448쪽 교보문고 바로가기 예스24 바로가기 당신을 진정한…
♦ 마이클 솔로몬(Michael R. Solomon)저 ♦ 밸류바인 브랜딩스쿨 역 ♦ 원앤원북스 ♦ 2007.06. 25. ♦ 316쪽, A5 원서…
♦ 제 목 [국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 목 [영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