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바인과 구자룡 대표가 마케팅과 브랜딩 관련 연구한 결과를 정리 및 발간 문헌들입니다.

마케팅과 브랜딩 관련 실무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내용을 실무에 적합하도록 기술하고자 합니다.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기획자 마케터가 데이터 분석가보다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하는 법 구자룡 저 | 좋은습관연구소 | 2024년 03월…

read more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

공공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12명의 저자들이 힘을 합쳐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를 출간했다. 저는 "지역…

read more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이 책은 “전문가의 미래, 나를 브랜딩하라”의 칼럼 12편을 수정 및 보완하고 남다른 브랜딩을 한 12명의…

read more
한 권으로 읽는 비즈니스 명저 100

한 권으로 읽는 비즈니스 명저 100

이 책은 지난 2000년부터 지금까지, 최근 20년 동안 국내에 출간된 경제경영서 중 우리 사회에 큰…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