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바인과 구자룡 대표가 마케팅과 브랜딩 관련 연구한 결과를 정리 및 발간 문헌들입니다.

마케팅과 브랜딩 관련 실무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내용을 실무에 적합하도록 기술하고자 합니다.

마케팅 리서치 : Market Sensing & Insight

마케팅 리서치 : Market Sensing & Insight

    ♦ 이명식, 구자룡, 양석준 지음 ♦ 형설출판사 ♦ 2014년 02월 28일 출간 ♦…

read more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 구자룡 저 ♦ 한빛비즈 ♦ 2012.09.30. ♦ 448쪽       교보문고…

read more
소비자를 유혹하는 마케팅 전략 34

소비자를 유혹하는 마케팅 전략 34

♦ 마이클 솔로몬(Michael R. Solomon)저 ♦ 밸류바인 브랜딩스쿨 역 ♦ 원앤원북스 ♦ 2007.06. 25. ♦…

read more
[논문]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논문]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 목 [국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