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바인과 구자룡 대표가 마케팅과 브랜딩 관련 연구한 결과를 정리 및 발간 문헌들입니다.
마케팅과 브랜딩 관련 실무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내용을 실무에 적합하도록 기술하고자 합니다.
[논문]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 목 [국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박사학위논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별 브랜드 인지,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제 목 [국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별 브랜드 인지,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