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branding2014

 

 

♦ 김유경, 구자룡 등 지음

♦ 한경사

♦ 2014년 12월 23일 출간

 

 

공공브랜드에 대한 브랜딩 역시 상업적 브랜딩 만큼이나 중요해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공브랜드를 어떻게 브랜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리된 자료가 많지 않은 상태이다. 이에 한경아카데미에서 공공브랜드전문가과정에 참여하는 강사들을 중심으로 공공브랜드의 주요 이슈 중심으로 공동저술을 하게 되었다.

 

2015년 우수 학술도서(대한민국학술원 선정)

교보문고 바로가기

예스24 바로가기


목차

1장 공공브랜딩의 이해-철학과 개념
2장 브랜드 관리의 이해-기업체 브랜드관리를 중심으로
3장 국가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4장 창조문화도시 다지은을 위한 플레이스 브래케팅 전략
5장 도시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6장 지역경제 브랜드의 이해
7장 관광 브랜딩 관광 마케팅
8장 공공디자인의 이해와 사례
9장 정책마케팅 pr 전술과 전략
10장 문화브랜드로서’한류’문화 진흥이야기
11장 공공브랜드로서의 CS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