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561388_1920


중소기업이 생산한 소비재 완제품을 대상으로 소비자 및 전문가 평가단의 시장성 조사를 통해 혁신제품을 선별하여 마케팅 전략수립, 제품개선 등 마케팅 단계별 집중 지원하는 사업

 

• 삼**약

  • Task : 마케팅 전략
  • Coaching : 마스크팩 마케팅 전략 수립

 

• 센**움

  • Task : 신제품 기획
  • Coaching : 자동문 신제품 기획 및 런칭 전략

 

• 정*

  • Task : 마케팅 전략
  • Coaching : 유아용품 중국 진출 전략

 

• 창***스

  • Task : 마케팅 전략
  • Coaching : 블록 장난감 차별화 전략

 

• 비***리

  • Task : 마케팅 전략
  • Coaching : 와인병마개 마케팅 전략

 

• 다***기

  • Task :신제품 기획
  • Coaching : 사무실용 칸막이 신제품 전략

 

• 보**자

  • Task : 마케팅 전략
  • Coaching : 온수매트 마케팅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