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강소기업의 성공사례를 통해 시장의 판을 깨고 새 판을 짜고자 하는 중소기업 CEO 대상의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자료입니다. (2016.03.05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강의교안 다운로드 : 판을 깨서 세계적 강소기업을 만들자(구자룡 2016) from 마케팅&브랜딩 전문기관 밸류바인
Korea Loc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Modeling ♦ Client NBRC ♦ Background 지방브랜드에 대한 체계적인 평가나 지수화가 이루어지지 않아 브랜드 구축 활동 및 상대적인 비교평가가 어려운…
도시브랜드 개발 및 브랜딩 전략 로드맵 구축 ♦ Client 화성시/경기발전연구원 ♦ Background 화성시의 특성과 잠재력, 전략을 담고 있는 브랜드 정체성을 개발하지 못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효과 반감 …
박사학위논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별 브랜드 인지,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제 목 [국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별 브랜드 인지,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로열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