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blem & Goal :
현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진단을 통해 문제점을 도출하고 도시 브랜드 전략의 목표, 중장기 비전을 반영하여
도시의 미래지향(To-be) 이미지와 도시 브랜드 간 최적화를 도모해야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장기적 관점에서 도시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 수립 & Creative를 시행해야 합니다.
- 성공적인 도시마케팅을 통해 시민 자긍심 고취
- 성공적인 도시마케팅을 통해 도시 경쟁력 강화
♦ Tasks :
- City Identity 도출
- City Brand Concept 개발
- City Brand Positioning 전략
- City Brand Slogan 개발
- City Brand Visual Identity System 개발
- City Brand Communication Plan
- City Brand Relationship 구축
- City Brand Value 창출
♦ Methodology & Framework :
♦ Process(Ca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