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환경은 계속 변하고 있다. 소비자의 욕구는 다양화되고,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다. 역량 있는 마케터를 양성하기 위한 생각도 이제 달라져야 한다. 마케팅은 수 많은 의사결정의 연속이다. 따라서 마케터는 분석력, 설득력, 창의력을 바탕으로 통찰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Value Creator가 필요하다. 밸류바인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역량있는 마케팅 및 브랜딩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훈련 및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육과정] 고객니즈 분석 및 고객가치 창출전략

[교육과정] 고객니즈 분석 및 고객가치 창출전략

    고객이 진짜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 교육목적/특징 -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Needs를 분석할…

read more
[교육과정] 마케팅 조사분석 및 결과활용(Marketing Research)

[교육과정] 마케팅 조사분석 및 결과활용(Marketing Research)

◊ 개요 실패하지 않는 경영, 실패하지 않는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전제는 미래 시장을 정확하게…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