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환경은 계속 변하고 있다. 소비자의 욕구는 다양화되고,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다. 역량 있는 마케터를 양성하기 위한 생각도 이제 달라져야 한다. 마케팅은 수 많은 의사결정의 연속이다. 따라서 마케터는 분석력, 설득력, 창의력을 바탕으로 통찰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Value Creator가 필요하다. 밸류바인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역량있는 마케팅 및 브랜딩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훈련 및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한 고객 니즈 분석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한 고객 니즈 분석

고객의 결핍을 충족시켜야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것은 모든…

read more
[교육과정] 현업 실무자를 위한 셀프서비스 데이터 분석(Self-service Data Analytics)

[교육과정] 현업 실무자를 위한 셀프서비스 데이터 분석(Self-service Data Analytics)

  데이터 분석, 이제 스스로 처리해야 합니다. ♦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과 데이터…

read more
[교육과정] 빅데이터 시대, 데이터 해석 역량 강화 과정(데이터 리터러시)

[교육과정] 빅데이터 시대, 데이터 해석 역량 강화 과정(데이터 리터러시)

데이터 리터러시를 높여야 시장과 고객이 보인다. ♦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시장과 고객의 행동 특성에 대해…

read more
[교육과정] 스몰 데이터 기반 마케팅 문제 해결 리서치 역량 강화

[교육과정] 스몰 데이터 기반 마케팅 문제 해결 리서치 역량 강화

  데이터 리터러시를 높여야 시장과 고객이 보인다. ♦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시장과 고객의 행동 특성을…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