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환경은 계속 변하고 있다. 소비자의 욕구는 다양화되고,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다. 역량 있는 마케터를 양성하기 위한 생각도 이제 달라져야 한다. 마케팅은 수 많은 의사결정의 연속이다. 따라서 마케터는 분석력, 설득력, 창의력을 바탕으로 통찰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Value Creator가 필요하다. 밸류바인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역량있는 마케팅 및 브랜딩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훈련 및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육과정] 린캔버스를 활용한 마케팅 기획력 향상
4차 산업혁명과 마켓4.0 시대의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는 방법은 따로 있습니다. 시장의 변화와 고객의 고통을…
[교육과정] 마케팅 업무에 바로 활용하는 온라인 서베이와 통계분석 실습
데이터의 시대입니다. 기업 내부와 외부에 수 많은 데이터가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사용하려고 하면 쓸 만한…
[교육과정] 마케팅 조사분석 및 결과활용(Marketing Research)
◊ 개요 실패하지 않는 경영, 실패하지 않는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전제는 미래 시장을 정확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