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환경은 계속 변하고 있다. 소비자의 욕구는 다양화되고,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다. 역량 있는 마케터를 양성하기 위한 생각도 이제 달라져야 한다. 마케팅은 수 많은 의사결정의 연속이다. 따라서 마케터는 분석력, 설득력, 창의력을 바탕으로 통찰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Value Creator가 필요하다. 밸류바인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역량있는 마케팅 및 브랜딩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훈련 및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를 완벽한 브랜드로 만드는 방법: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나를 완벽한 브랜드로 만드는 방법: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직장 없는 긱 이코노미의 시대입니다. 직장에 다니고 있든, 새로운 일을 찾고 있든, 중요한 것은…

read more
마켓 센싱 역량 강화  (마케팅 통찰력 개발)

마켓 센싱 역량 강화 (마케팅 통찰력 개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시장의 변화를 정확히 파악(마켓 센싱)하고, 고객의 니즈를 꿰뚫어 보는 통찰력이 있어야…

read more
현명한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 역량 강화

현명한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 역량 강화

  바야흐로 빅데이터의 시대입니다. 업무에 필요한 데이터를 직접 수집하고 분석하고 활용하는 능력은 디지털 시대 생존의…

read more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한 고객 니즈 분석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한 고객 니즈 분석

고객의 결핍을 충족시켜야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것은 모든…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