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은 너무나 중요하기 때문에
아무나에게 맡길 수 없습니다.
고객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마케팅 역량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를 제대로 해야 합니다.
▶ 교육대상
마케팅 직무 관련 임직원/실무자
▶ 교육목표
– 마케팅 개념 및 마케팅의 본질을 이해한다.
– 마켓 센싱 역량을 강화하고 통찰력을 개발한다.
– 마켓 트렌드 및 고객 니즈 파악을 위한 데이터분석을 할 수 있도록 한다.
– 전략적 마케팅(STP)을 이해하고 마케팅 전략 기획을 할 수 있도록 한다.
–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신제품 기획을 할 수 있도록 한다.
– 마케팅 믹스(4P)를 이해하고 통합적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한다.
▶ 특장점
– (노트북과 인터넷 사용) 참여(슬라이도, 패들렛 활용)와 실습으로 실재감이 높다.
– 마케팅 툴킷(워크쉬트)을 활용하여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 사례분석을 통해 통찰력을 개발할 수 있다.
– 토론 및 조별과제 수행과 피드백을 통해 마케팅 기획서를 작성할 수 있다.
▶ 교육시간
총 21시간(1일 7시간 기준) / 협의를 통해 시간 조정 가능
▶ 커리큘럼
▶ 강의 커리큘럼 다운로드
여러분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드릴 밸류닥터 구자룡입니다. 마케팅 컨설턴트 & 데이터 애널리스트.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한 권으로 읽는 비즈니스 명저 100>,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마케팅 리서치>, <한국형 포지셔닝> 등의 저서를 집필하였으며, 이코노믹리뷰와 브런치 등에 전문가 칼럼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 구자룡 강사의 상세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