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vine.kr
  • Home
  • Business Services
    • Local Marketing & Branding
    • Marketing Research & Data Analytics
    • Marketing & Branding Consulting
    • Training Program
  • Portfolio
    • Projects
    • Education & Training
    • Publications
  • About Us
    • Overview
    • History
    • Brand Story
    • Who we are
    • Core Competency
    • What’s News
  • Dr.Koo’s Blog
    • Book Review & Briefing
    • Data Analytics & Data Literacy
    • Market Sensing & Insighting
    • Marketing & Branding School
  • Contact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Home Coaching & Training, Portfolio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key-951783_1280


세계적인 강소기업의 성공사례를 통해 시장의 판을 깨고 새 판을 짜고자 하는 중소기업 CEO 대상의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자료입니다.

(2016.03.05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강의교안 다운로드 :

판을 깨서 세계적 강소기업을 만들자(구자룡 2016) from 마케팅&브랜딩 전문기관 밸류바인
Please Share This
  • Tweet
  • Share
  • Plus one
  • Pin It
  • Share

Related Project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금융마케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금융마케팅

DT의 중요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제는 아예 신입 직원들을 대상으로 장시간에 걸쳐 신입 연수과정에 넣고 있다. 이번 과정은 한국금융연수원의 DT…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

공공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12명의 저자들이 힘을 합쳐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를 출간했다. 저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로컬 브랜딩"이란…

현명한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 기반 문제 해결

현명한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 기반 문제 해결

작년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에서 총 다섯 차례 공무원 대상으로 "데이터 리터러시 역량 강화"를 주제로 강의를 했다. 올해는 데이터 리터러시 역량을 바탕으로 좀…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 구자룡 저 ♦ 한빛비즈 ♦ 2012.09.30. ♦ 448쪽       교보문고 바로가기 예스24 바로가기 당신을 진정한…

  • [고양시 도시브랜드 현황과 발전방안] 특강
  • 마케팅 리서치 (개정판)

logo_footer

footer01-1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브랜드 관계를 만들어야 합니다. 밸류바인은 전략적 마케팅과 전략적 브랜딩으로 고객과의 브랜드관계를 창출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최상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 Facebook
  • Twitter
  • Instagram
Recent Work
  • AI 퍼스널 브랜딩 AI 퍼스널 브랜딩
    2025년 5월 29일
  • [동영상] 생성형 AI를 활용한 마케팅 데이터 분석 [동영상] 생성형 AI를 활용한 마케팅 데이터 분석
    2025년 5월 23일
  • AI 리터러시: 실무 적용을 위한 첫걸음 AI 리터러시: 실무 적용을 위한 첫걸음
    2025년 2월 1일
Latest Posts
  • <데이터 사고력 키우는 습관> 온라인 강연회
  • 인천의 도시 브랜드 이미지 어떻게 만들 것인가?
  • 신안군 인구소멸 대응전략 및 섬 국가정원 조성 전략 세미나
  • 전략적 마케팅 기획 프로세스
  •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 사내 마케팅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 <대한민국 인구 트렌드>에서 새로운 미래를 생각한다
  • <지역재생의 진실>과 내생적 발전
Copyright ⓒ VALUEVIN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