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강소기업의 성공사례를 통해 시장의 판을 깨고 새 판을 짜고자 하는 중소기업 CEO 대상의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자료입니다. (2016.03.05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강의교안 다운로드 : 판을 깨서 세계적 강소기업을 만들자(구자룡 2016) from 마케팅&브랜딩 전문기관 밸류바인
ESSE Brand Extension & New Product Development Strategy ♦ Client KT&G ♦ Background PL법의 시행, 금연운동의 전개 등 마케팅환경의 변화 (초)슬림 시장에서의 선도브랜드로서 브랜드 파워 강화 필요…
레미탈 브랜드 전개 전략 컨설팅 ♦ 레미탈 브랜드 소개 한일시멘트가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레미탈’은 건축물의 외부 마감자재에 있어 시멘트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시멘트와 모래,…
[논문]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 목 [국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 목 [영문] :…
초기제품 시장진입 지원사업 관련 코칭 마케팅 실행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역량강화를 위해 코칭, 상품성향상 및 실무교육을 지원하는 사업 • 칠*********합 Task : 마케팅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