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강소기업의 성공사례를 통해 시장의 판을 깨고 새 판을 짜고자 하는 중소기업 CEO 대상의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자료입니다. (2016.03.05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강의교안 다운로드 : 판을 깨서 세계적 강소기업을 만들자(구자룡 2016) from 마케팅&브랜딩 전문기관 밸류바인
박사학위논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별 브랜드 인지,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제 목 [국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별 브랜드 인지,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로열티에…
[동영상] 생성형 AI를 활용한 마케팅 데이터 분석 데이터 분석, 이제 누구나 쉽게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생성형 AI를 데이터 분석 도구로 사용하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어렵게…
[고양시 도시브랜드 현황과 발전방안] 특강 고양시에서 <2015년 민선6기 주요 현안사항 워크숍>을 양평군 강하면에 있는 현대 블룸비스타에서 있었는데, 여기에 특강으로 [고양시 도시브랜드 현황과 발전방안]이라는 주제 강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