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강소기업의 성공사례를 통해 시장의 판을 깨고 새 판을 짜고자 하는 중소기업 CEO 대상의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자료입니다. (2016.03.05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강의교안 다운로드 : 판을 깨서 세계적 강소기업을 만들자(구자룡 2016) from 마케팅&브랜딩 전문기관 밸류바인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최신개정판) 2012년에 출간되었던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을 지난 2여년에 걸쳐 최신 내용과 사례로 개정한 최신개정판입니다. 현장에서 가장 유용한 마케팅 실무서의 전설,…
마켓 센싱 역량 강화(마케팅 통찰력 개발) 한국생산성본부(KPC)에서 공개 과정으로 개설되는 과목으로 연간 3회 계획되어 있는데 지난 10년 가까이 꾸준하게 개설되고 있다. 올해 2회차 강의로 근래 들어…
레미탈 브랜드 전개 전략 컨설팅 ♦ 레미탈 브랜드 소개 한일시멘트가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레미탈’은 건축물의 외부 마감자재에 있어 시멘트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시멘트와 모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