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vine.kr
  • Home
  • Business Services
    • Local Marketing & Branding
    • Marketing Research & Data Analytics
    • Marketing & Branding Consulting
    • Training Program
  • Portfolio
    • Projects
    • Education & Training
    • Publications
  • About Us
    • Overview
    • History
    • Brand Story
    • Who we are
    • Core Competency
    • What’s News
  • Dr.Koo’s Blog
    • Book Review & Briefing
    • Data Analytics & Data Literacy
    • Market Sensing & Insighting
    • Marketing & Branding School
  • Contact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Home Coaching & Training, Portfolio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key-951783_1280


세계적인 강소기업의 성공사례를 통해 시장의 판을 깨고 새 판을 짜고자 하는 중소기업 CEO 대상의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자료입니다.

(2016.03.05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강의교안 다운로드 :

판을 깨서 세계적 강소기업을 만들자(구자룡 2016) from 마케팅&브랜딩 전문기관 밸류바인
Please Share This
  • Tweet
  • Share
  • Plus one
  • Pin It
  • Share

Related Projects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최신개정판)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최신개정판)

2012년에 출간되었던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을 지난 2여년에 걸쳐 최신 내용과 사례로 개정한 최신개정판입니다. 현장에서 가장 유용한 마케팅 실무서의 전설,…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이 책은 “전문가의 미래, 나를 브랜딩하라”의 칼럼 12편을 수정 및 보완하고 남다른 브랜딩을 한 12명의 전문가를 추가적으로 인터뷰하여 정리한 내용을…

레미탈 브랜드 전개 전략 컨설팅

레미탈 브랜드 전개 전략 컨설팅

  ♦ 레미탈 브랜드 소개 한일시멘트가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레미탈’은 건축물의 외부 마감자재에 있어 시멘트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시멘트와 모래,…

소비자를 유혹하는 마케팅 전략 34

소비자를 유혹하는 마케팅 전략 34

♦ 마이클 솔로몬(Michael R. Solomon)저 ♦ 밸류바인 브랜딩스쿨 역 ♦ 원앤원북스 ♦ 2007.06. 25. ♦ 316쪽, A5     원서…

  • [고양시 도시브랜드 현황과 발전방안] 특강
  • 마케팅 리서치 (개정판)

logo_footer

footer01-1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브랜드 관계를 만들어야 합니다. 밸류바인은 전략적 마케팅과 전략적 브랜딩으로 고객과의 브랜드관계를 창출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최상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 Facebook
  • Twitter
  • Instagram
Recent Work
  • AI 퍼스널 브랜딩 AI 퍼스널 브랜딩
    2025년 5월 29일
  • [동영상] 생성형 AI를 활용한 마케팅 데이터 분석 [동영상] 생성형 AI를 활용한 마케팅 데이터 분석
    2025년 5월 23일
  • AI 리터러시: 실무 적용을 위한 첫걸음 AI 리터러시: 실무 적용을 위한 첫걸음
    2025년 2월 1일
Latest Posts
  • <데이터 사고력 키우는 습관> 온라인 강연회
  • 인천의 도시 브랜드 이미지 어떻게 만들 것인가?
  • 신안군 인구소멸 대응전략 및 섬 국가정원 조성 전략 세미나
  • 전략적 마케팅 기획 프로세스
  •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 사내 마케팅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 <대한민국 인구 트렌드>에서 새로운 미래를 생각한다
  • <지역재생의 진실>과 내생적 발전
Copyright ⓒ VALUEVIN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