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강소기업의 성공사례를 통해 시장의 판을 깨고 새 판을 짜고자 하는 중소기업 CEO 대상의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자료입니다. (2016.03.05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강의교안 다운로드 : 판을 깨서 세계적 강소기업을 만들자(구자룡 2016) from 마케팅&브랜딩 전문기관 밸류바인
브랜드 체계 정립을 위한 브랜드 진단 및 전략대안 개발 컨설팅 ♦ Client 한샘 ♦ Background 소비자들의 고품질 및 고급이미지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으나 한샘의 고급이미지는 갈수록 약해지고 있음 일반…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 공공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12명의 저자들이 힘을 합쳐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를 출간했다. 저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로컬 브랜딩"이란…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기획자 마케터가 데이터 분석가보다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하는 법 구자룡 저 | 좋은습관연구소 | 2024년 03월 18일 책소개…
[작가와의 산책 :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구자룡 저, 한빛비즈)] 특강 한국HRD교육센터와 자기계발 작가와의 산책 카페(http://cafe.daum.net/hrdbook)에 주관하는 재능기부 특강을 2015년 2월 4일 저녁 7시부터 한국HRD교육센터(성남)에서 진행합니다. 주제 : 지금 당장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