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강소기업의 성공사례를 통해 시장의 판을 깨고 새 판을 짜고자 하는 중소기업 CEO 대상의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자료입니다. (2016.03.05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강의교안 다운로드 : 판을 깨서 세계적 강소기업을 만들자(구자룡 2016) from 마케팅&브랜딩 전문기관 밸류바인
(인클) 직장 없는 시대에 나를 전문가로 브랜딩 하는 방법 2022년 2월 밀리의서재에서 밀리오리지널로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을 출간했습니다. 이 책을 기반으로 인클에서 마이크로 러닝 방식으로 총 14강을…
Strategic Customer Satisfaction Consulting & Research ♦ Client SS ♦ Background 모니터, 진공청소기, 공기청정기 제품 경쟁력 업계 1위 유지 TV, 냉장고 등 10개 제품에…
[논문]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 목 [국문]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 목 [영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