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vine.kr
  • Home
  • Business Services
    • Local Marketing & Branding
    • Marketing Research & Data Analytics
    • Marketing & Branding Consulting
    • Training Program
  • Portfolio
    • Projects
    • Education & Training
    • Publications
  • About Us
    • Overview
    • History
    • Brand Story
    • Who we are
    • Core Competency
    • What’s News
  • Dr.Koo’s Blog
    • Book Review & Briefing
    • Data Analytics & Data Literacy
    • Market Sensing & Insighting
    • Marketing & Branding School
  • Contact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Home Coaching & Training, Portfolio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key-951783_1280


세계적인 강소기업의 성공사례를 통해 시장의 판을 깨고 새 판을 짜고자 하는 중소기업 CEO 대상의 [세계적 강소기업 사례와 성공요인]  특강 자료입니다.

(2016.03.05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강의교안 다운로드 :

판을 깨서 세계적 강소기업을 만들자(구자룡 2016) from 마케팅&브랜딩 전문기관 밸류바인
Please Share This
  • Tweet
  • Share
  • Plus one
  • Pin It
  • Share

Related Projects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최신개정판)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최신개정판)

2012년에 출간되었던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을 지난 2여년에 걸쳐 최신 내용과 사례로 개정한 최신개정판입니다. 현장에서 가장 유용한 마케팅 실무서의 전설,…

마켓 센싱 역량 강화(마케팅 통찰력 개발)

마켓 센싱 역량 강화(마케팅 통찰력 개발)

한국생산성본부(KPC)에서 공개 과정으로 개설되는 과목으로 연간 3회 계획되어 있는데 지난 10년 가까이 꾸준하게 개설되고 있다.  올해 2회차 강의로 근래 들어…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이 책은 “전문가의 미래, 나를 브랜딩하라”의 칼럼 12편을 수정 및 보완하고 남다른 브랜딩을 한 12명의 전문가를 추가적으로 인터뷰하여 정리한 내용을…

레미탈 브랜드 전개 전략 컨설팅

레미탈 브랜드 전개 전략 컨설팅

  ♦ 레미탈 브랜드 소개 한일시멘트가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레미탈’은 건축물의 외부 마감자재에 있어 시멘트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시멘트와 모래,…

  • [고양시 도시브랜드 현황과 발전방안] 특강
  • 마케팅 리서치 (개정판)

logo_footer

footer01-1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브랜드 관계를 만들어야 합니다. 밸류바인은 전략적 마케팅과 전략적 브랜딩으로 고객과의 브랜드관계를 창출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최상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 Facebook
  • Twitter
  • Instagram
Recent Work
  • AI 퍼스널 브랜딩 AI 퍼스널 브랜딩
    2025년 5월 29일
  • [동영상] 생성형 AI를 활용한 마케팅 데이터 분석 [동영상] 생성형 AI를 활용한 마케팅 데이터 분석
    2025년 5월 23일
  • AI 리터러시: 실무 적용을 위한 첫걸음 AI 리터러시: 실무 적용을 위한 첫걸음
    2025년 2월 1일
Latest Posts
  • <데이터 사고력 키우는 습관> 온라인 강연회
  • 인천의 도시 브랜드 이미지 어떻게 만들 것인가?
  • 신안군 인구소멸 대응전략 및 섬 국가정원 조성 전략 세미나
  • 전략적 마케팅 기획 프로세스
  •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 사내 마케팅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 <대한민국 인구 트렌드>에서 새로운 미래를 생각한다
  • <지역재생의 진실>과 내생적 발전
Copyright ⓒ VALUEVIN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