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부경양돈농협
♦ Background
-
브랜드 진단을 통한 개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수립 및 전략방향 설정
-
브랜드 체계 수립 및 개별 브랜드의 포지셔닝 정립
-
‘부경양돈농협’의 중장기 브랜드 전략 수립 및 통합적 브랜드 관리 방안
-
개별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 제시
-
브랜드 관리를 위한 지표의 개발과 브랜드 운영 및 관리방안
♦ Object
-
부경양돈농협의 브랜드 진단 및 전략 수립에 대해 체계적으로 접근하기 위해서 단계별 절차를 통하여
브랜드 체계를 정립하고 전략을 개발
♦ Solution
- Brand Diagnosis
- Brand Identity
- Brand Communication & Action Plan
- Master Brand : 포크밸리
- Brand Concept : 맛을 아는 고객들의 선택 기준을 만족시켜주는 가족 건강 브랜드
- Brand Slogan : 맛, 그 이상의 가치
-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 대상(농림부)
-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소비자시민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