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ent
- 화성시/경기발전연구원
♦ Background
- 화성시의 특성과 잠재력, 전략을 담고 있는 브랜드 정체성을 개발하지 못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효과 반감
- 산업화 도시화 과정에서 발생한 부정적 도시 이미지 지속
- 도시의 발전잠재력이 평가절하
♦ Object
-
화성시 이미지 및 브랜드정체성 재정립을 토대로 도시브랜딩 전략을 수립, 실천함으로써 화성시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변화시키는 동시에, 사람/자본/물자의 유인을 통한 지역의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
♦ Solution
- City Brand Development
- City Brand Identity
- City Brand Strategy
- City Brand Roadmap
- City Brand Slogan
- City Brand Design(Visual Identity)
- City Brand Equity Index Modeling
- City Brand Equity Index Measurement
♦ Result
- Brand Slogan : (국문)길이 열리는/(영문)The Way to Better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