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seong-city3


Client 

  • 화성시/경기발전연구원

 

Background 

  • 화성시의 특성과 잠재력, 전략을 담고 있는 브랜드 정체성을 개발하지 못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효과 반감 
  • 산업화 도시화 과정에서 발생한 부정적 도시 이미지 지속
  • 도시의 발전잠재력이 평가절하

 

Object

  • 화성시 이미지 및 브랜드정체성 재정립을 토대로 도시브랜딩 전략을 수립, 실천함으로써 화성시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변화시키는 동시에, 사람/자본/물자의 유인을 통한 지역의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

 

Solution

  • City Brand Development
  • City Brand Identity
  • City Brand Strategy
  • City Brand Roadmap
  • City Brand Slogan
  • City Brand Design(Visual Identity)
  • City Brand Equity Index Modeling
  • City Brand Equity Index Measurement

 

Result

  • Brand Slogan : (국문)길이 열리는/(영문)The Way to Better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