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 마케팅 및 브랜딩 담당자들이 트렌드 마케팅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산업방송 채널i에서 VOD로 시청하기 :
1. 트렌드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
2. 5%의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게 되는 시점이 마케터가 집중투자를 선택해야 할 시간이다
3. 트렌드를 마케팅에 적용하려면 제품의 강점을 살린 경험을 고객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야 한다
기업체 마케팅 및 브랜딩 담당자들이 트렌드 마케팅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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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트렌드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
2. 5%의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게 되는 시점이 마케터가 집중투자를 선택해야 할 시간이다
3. 트렌드를 마케팅에 적용하려면 제품의 강점을 살린 경험을 고객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야 한다
[산업특강 48회]기술 혁신 트렌드를 통한 고객 가치 창출
1. 기술 혁신 트렌드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2. 마케터는 새로운 기술을 이해하고 활용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재공하고 지속해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고민해야 함
3. 마케팅 성과를 얻으려면 고객의 잠재된 욕망을 읽어 기술을 활용하고 한발 앞서 미래를 봐야 한다
4. 기술 혁신을 통해 고객을 관찰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 정략을 구성해야 한다
[산업특강 49회]절정경험 트렌드를 활용한 경험 브랜딩 전략
1. 소비자는 절정경험에 도달해야만 제품을 구매한다
2. 절정경험을 느끼게 하는 방법
3. 경험 브랜딩
4. 진정성 있는 경험 브랜딩으로 절정경험을 구현하면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다
1. 가치소비자는 제품이 아닌 가치를 구매한다
2. 브랜드 차별화는 스토리에 달려있다
3. 스토리를 구성하는 4가지 핵심요소
4. 메세지를 바이러스처럼 퍼뜨리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