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 마케팅 및 브랜딩 담당자들이 전략적 마케팅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산업방송 채널i에서 VOD로 시청하기 :
-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비전 설정
- 비전 달성을 위한 구체적 목표 수립
- 집중화, 차별화, 포지셔닝 전략
- 포지셔닝을 바탕으로 한 믹싱 활동
- 커뮤니케이션 도구
기업체 마케팅 및 브랜딩 담당자들이 전략적 마케팅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산업방송 채널i에서 VOD로 시청하기 :